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스모리아입니다.
먼저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리뉴얼모이스처 입고가 계속 지연되면서 배송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을 포함한 리뉴얼모이스처 제품을 구매한 여러 고객님들께 일일이 전화를 드리지 못하고
피치 못하게 일괄적으로 안내문자를 드렸는데 저희쪽에서 누락을 하였거나 미처 확인하지 못하신 듯 합니다.
다시 한번 거듭 사과드리며 추후 재구매 해주신다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으기간이 너무 오래걸고 그사이 왜 배송지연인지 연락조차 주지않는 서비스장신이 별로 였어요...샘플도 뱡원에서 사는것보다 없고 급해고 주문했다 오히려 10흘이나 더 걸렸네요...
(2017-09-27 10:29: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